본문 바로가기

Dining

[제주도] 아늑한 딱새우 맛집 '말젯문'

 

 

지인들 인스타에서 종종 봐왔던 음식점 말젯문,
후기가 항상 좋길래 제주도 가기 전 맛집 알아보다가
생각나서 네이버 검색했는데


 

 

네이버 평점도 높아서 일단 예약!


 

 

아기자기한 느낌
아늑한 느낌
편안한 느낌
따뜻한 느낌
이런 분위기 내가 참 좋아해

 

 

메뉴는 세가지
우리는 딱 세명이니까 메뉴도 세개!

 

 

 

먼저 나온 딱새우장 알밥이랑 크림 알밥
비주얼이... 크
눈에서도 느껴진다... 🤤맛있는 맛
저기 아이스크림 같은 거 당연히 감자샐러드인줄
알았는데 폭신폭신한 달걀이구
김치 대신 배추에 빨간 양념이 뿌려져 있는데
정말 이런게 너무 센스 넘치구 귀여웠다
흔하지 않으니까 먹는 재미가 있고
신경 쓴 느낌이 난달까
취향저격💘 제대로 당했지


 

 

마지막으로 나온 딱새우 볶음면
(풀샷을 찍기위해 마지막 메뉴까지 기다리는 철저함..)
딱새우 볶음면은 면이 얇고 약간 푸석?해서
내 입맛에는 쏘쏘
하지만 밥은 두 메뉴 모두 맛있었다
나는 새우장을 정말 🦐 정말 🦐정말 너무 사랑하는데
그래도 지금 다시 먹는다면 크림 알밥.. 원츄

여자라면 적당에서 약간 부족하다고 느껴질 수 있을 것 같고
남자라면 대부분이 부족하게 느끼지 않을 까 싶다
커플이 온다면 메뉴 세개 다 시켜야할 듯,,!

밥을 다 먹을 때 쯤엔 🍊감귤수정과?를 주셨는데
계피향에 약한 혀니가
이런 고마움엔 더 약한편이라 소주처럼 원샷을,,
그리곤 은비의 흑기사가 되었다 👏🏻참으른👏🏻